간증

  • 홈 >
  • 설교/간증/교리 >
  • 간증
간증
구원의 길에서 나타나는 이적들 운영자 2019-04-25
  • 추천 0
  • 댓글 0
  • 조회 1078

http://apostolicfaith.kr/bbs/bbsView/20/5575955

구원의 길에서 나타나는 이적들

 

나의 가족은 내가 한 살 정도였을 때 오리건주에서 캘리포니아의 농가로 이사를 왔다. 이사 후 얼마 되지 않아 나에게 심한 습진이 생겼다. 그 당시 나의 부모님은 우리 집에서 조그만 우체국을 경영하고 계셨다.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있는 사도의 신앙 교회로부터 그 우체국에 교회 신문이 배달되어 왔었다. 어머니는 그 신문을 읽으셨고 그곳 교회 성도들은 신유의 역사를 믿는다는 것을 아셨다. 어머니는 그들에게 나를 위한 기도를 부탁하는 글을 쓰셨고, 사도행전 19 12절에 나타난 바울의 선례를 따라 손을 얹고 기도한, 기름 부은 손수건을 받으셨다. 그 손수건이 도착했을 때, 어머니는 믿음 안에서 그것을 나의 몸에 얹으시고 주님이 나를 고쳐달라고 기도하셨다. 많은 날 동안 어머니는 앉으셔서 내가 몸을 긁는 것을 막기 위해 나를 붙잡고 계셨지만, 그날 밤 어머니께서는 나를 눕히셨고 나는 밤새 잘 잘 수 있었다. 주님은 나를 고쳐주셨다. 그 이후 우리는 교회 신문과 교회 소식지를 정기적으로 계속 받았었다.
농가에서의 생활은 쉽지 않았다. 어느 봄날, 아버지와 형들이 땅을 청소하고 산쑥을 태우고 계시는 동안, 나는 살쾡이가 들판을 가로질러 가는 것을 보았다. 살쾡이는 산쑥을 태우고 있는 불로 뛰어들었고 맹렬히 타는 불속에서뛰어나왔다. 형은 달아났지만 살쾡이가 더 빨랐다. 살쾡이가 랄프 형을 쓰러뜨렸고 발톱으로 형을 할퀴었다. 아버지가 우리들의 비명소리를 듣고 달려오셨다. 아버지가 칼을 빼기도 전에 살쾡이는 아버지에게 뛰어올라 다리를 할퀴고 물어버렸다. 아버지는 그 살쾡이를 죽였지만 나는 여전히 살쾡이와 다치신 아버지 그리고 형들을 볼 때 공포를 느끼고 있었다.

아버지와 형은 가까운 병원에 갔었고 그 살쾡이가 광견병에 걸려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아버지는 매우 심하게 병을 앓게 되었다. 어머니는 하나님이 나에 대한 기도를 응답해 주신 것을 기억하시고 포틀랜드의 교회에 기도를 부탁하는 편지를 보내었다. 어머니는 나에게 말씀하셨다: "아빠를 위해 기도하자. 아버지는 아직 구원받지 못했고, 아마 살지 못할 것 같구나." 비록 내가 어린아이였지만 아버지가 예수님 만날 준비가 되지 않았기에 느낀 그 부담감을 기억하고 있다.
3개월 후 아버지는 집으로 돌아오셨다. 비록 매우 야위고 지팡이를 짚고 계셨지만 집에 오신 것이다. 아버지는 그가 죽음과 얼마나 가까이 직면해 있는지 생각했을 때 주님께 다시 한번 마음에 속삭여 달라고 간구했었다. 아버지는 목사님이 가까이 있는 작은 교원사택에서 집회를 가진다면 기도하겠다고 하나님께 약속을 했었다. 하나님은 그 약속을 들어주셨다. 오래지 않아 목사님이 오셨다. 아버지는 그의 서원을 이루셨고 주님께 그의 마음을 드렸다. 우리 가정에 참으로 놀라운 변화가 나타났다.
아버지의 유년시절 신앙으로 돌아가고자 원해서, 우리 가정은 교회가 가까이에 있는 캘리포니아의 워키 나로 이사를 했다. 아버지는 하나님 더 알기에 갈급했었고, 성결에 대해 이야기를 들었을 때 주님께 순종했고 성결함을 받으셨다. 그리고 이후 성령의 침례에 대해 들으셨고 이 체험을 구하기 시작했다.
주일날 아침 예배 후, 성령의 침례에 갈급했던 성도들은 계속 머물러 성령의 침례를 위해 기도했었다. 주일학교 교사 중 한 명이 우리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아래층으로 내려가서 우리가 기다리는 동안 성경 이야기를 들려주곤 했다. 어느 주일날 그 선생님은 우리가 기도하기를 좋아하고 예수님을 위해 우리의 생명을 드릴 수 있는지 물어보셨다. 선생님이 우리를 위해 기도하자, 주님은 내 마음에 죄책감을 심어 주셨다. 내가 잘못한 행동들이 너무나 죄송스러워 나는 울음을 터트렸다. 내가 비록 어린아이였지만, 주님이 나를 용서해 주셨을 때를 내가 알았었고 진실로 구원받았었다. 나는 너무나 행복했었다!
나는 위층에 올라가서 내가 구원받았다고 아버지에게 이야기했다. 아버지는 제단 앞에 무릎을 꿇었고, 내가 구원받았다는 것이 너무나 기쁘다며 나에게 말하고는 그 큰 팔로 나를 감싸 안아 주신 것을 나는 여전히 기억하고 있다. 나는 성도가 된 것이 즐거웠지만, 그러나 나는 너무나 어렸었다. 나는 신앙을 계속 유지해 가는 방법을 알지 못했다. 그렇지만 주님은 내 마음에 속삭이시는 것을 중단하지는 않으셨다.
아버지는 그 교회에서 성령의 침례를 받으셨지만, 교인들 대부분은 성령의 침례에 거부감을 갖고 있었다. 그래서 부모님은 다른 여러 교회들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사도의 신앙 교회에서 온 교회 신문을 읽는 동안, 아버지는 그들이 세 가지의 확실한 경험; 칭의, 성결, 그리고 성령의 침례를 가르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외할머니는 그들이 어떠한 무리들인가 알고자 하여 포틀랜드의 캠프 집회에 참석하기로 결정했다. 외할머니가 집에 돌아오셨을 때, "놀라워! 내가 경험한 것 중 가장 놀라운 일이야!"라며이야기하셨다. 외할머니의 이야기를 들으니 우리 모두는 그곳에 가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아버지는 류머티즘으로 인해 매우 아프게 되셨다. 아버지가 조금 회복되셨을 때 아버지의 병에 도움이 될까 싶어 다른 기후의 지방으로 이사하기로 결정을 하셨다. 나의 부모님은 모든 물건: 황소, , 안장, 마구, 그리고 집안의 가구들을 경매에 부치셨고 팔아버렸다. 그리고 오리건주의 클래 머스 폴즈로 이사를 했다. 우리는 주일날 오후에 도착을 했는데 그때 시내에 있는 사도의 신앙 교회에서는천막 집회가 열리는 중이었다. 나는 우리가 참석했는 첫 번째 집회를 결코 잊을 수가 없다. 정말로 나에게는 흥분되는 일이었다.
우리의 시련은 그것으로 끝난 것은 아니었지만, 그러나 하나님은 우리와 함께 계셨다. 우리가 클래 머스 폴즈에 도착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우리 가족은 천연두에 걸리게 되었다. 가장 어린 여동생은 한 달가량 조산되어 태어났지만 여동생 역시 천연두에 감염되었다. 동생은 매우 아팠었고 또 매우 어렸기에 우리는 동생이 살리라고 생각하지 않았었다. 사실, 의사도 다시 왕진한다는 것이 필요하다고는 생각지 않고 있었다. 의사는 동생이 죽으면 사망 증명서에 도장을 찍어 주겠다고 말했다. 다시 한번 기도를 위해 포틀랜드로 도움을 청했을 때 주님은 동생을 고쳐주셨다!
두 해가 지나고, 우리는 캠프 집회에 참석하기 위해 포틀랜드로 여행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세 번째 해가 되었을 때는 오랜 시간 동안 그곳에 머무를 수 있었다. 그 해에 나는 구원과 성결함을 받았었고 다음 해 성령의 침례를 받았다. 그 후로부터 우리의 생활은 캠프 집회를 중심으로 이루어져 왔다. 캠프 집회가 끝나자마자 우리는 다음 해의 계획을 위해 돈을 모으기 시작했었다.

많은 시간을 지내오면서, 예수님을 위해 살아갈 때에 항상 즐거웠었다. 주님이 진리의 길에서 우리 가족을 인도하여 오셨다는 것을 내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너무나 좋으신 분이시다!

--- 메리 카버 ---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하나님은 여전히 기적을 베푸신다 운영자 2019.04.25 0 1143
다음글 한 흉악한 강도가 용서받음 운영자 2019.04.25 0 1085